SERVICE

레그넷 ® Customer Service의 안내

레그넷 ®의 제품을 구매하여 주셔서 감사합니다.레그넷 ®의 모든 제품은 엄격한 품질검사와 제품 고유의 특성에 맞게 설계된 설비와 표준화된 공정으로 수준 높은 품질관리에 의하여 생산되고 있습니다.
레그넷 ®의 제품은 본사에서 판매 계약한 정품 판매처(온, 오프라인)에서 구입한 제품에 의하여 품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레그넷 ®의 서비스 요금의 산정 기준은 정부에서 재정한 소비자 기본법을 기준으로 소정의 요금을 청구하고 있습니다.
레그넷 ®의 서비스 요금은 부품비, 수리비의 합계액으로 청구 되고 있습니다.
레그넷 ®의 서비스 정책은 유상수리와 무상수리로 나눕니다.

사용자의 과실로 인하여 발생된 불량은 서비스 기간 내라고 하더라도 무상 서비스가 제외될 수 있습니다.보증의 기간이 지난 제품은 유상수리 또는 서비스가 거부가 될 수도 있습니다.
천재지변(지진, 풍수해, 낙뢰, 해일 등)으로 인한 고장은 서비스 받으실 수 없습니다.

레그넷 ®의 모든 제품의 무상보증기간은 구입 후 한 달(30일) 이내입니다. 무상보증 기간 내에 하자 및 제품의 이상이 발견되시면 동일의 새 상품으로 교환하여 드립니다.
초기 불량이 확인된 경우 구입하신 곳의 영수증을 지참하시고 구입처에서 동일 새 제품으로 교환 받으시기 바랍니다.
영수증을 분실하시거나 포장 혹은 제품의 구성물이 훼손되어 구입처에서 교환이 불가능할 경우 본사 서비스 규정에 따라 제품의 교환 및 반품이 아닌 제품의 서비스로 처리될 수 있습니다.

반품이나 교환 시 처음 상태 그대로를 유지시켜야 하며, 반품 및 교환 배송 시 견고한 박스로 포장하신 후 본사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우산 특성상 견고하지 못한 포장 및 에어 완충제 사용은 배송 중 파손으로 수리가불가해질 수 있습니다.
무상보증기간 중에도 고객의 과실로 인한 고장의 경우 ATK LLC 서비스 규정에 따라 유상으로 처리가 되어 수리비가 청구될 수 있습니다.
서비스 처리 시 운송비용은 구입 경과 기간에 따라 아래와 같이 운송비용이 발생되오니 지정 택배(CJ대한통운) 이외의 다른 배송 서비스를 이용하여 배송하실 경우 전부 소비자 및 구매자 부담으로 처리됩니다.

구입 후30일 이내 왕복 배송비 전액 본사 부담

30일 이후 왕복 배송비 전액 소비자 및 구매자 부담

해외에서 구매하신 제품을 국내에서 서비스 수리를 원하실 경우 왕복 배송비는 전액 소비자 및 구매자 부담을 원칙으로 합니다.
구입 후 한 달(30일) 이후의 제품에 서비스에 대하여 제품 수리를 원하실 경우 센터 입고에 대한 왕복 배송비 그리고 약간의 부품 교체 비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.
(부품 교체 비용은 제품이 입고되어 부속품의 교체와 수리 비용에 대한 서비스 비용의 합산한 가격을 의미합니다.)

해외에서 구매하신 제품을 국내에서 서비스 수리를 원하실 경우 왕복 배송비는 전액 소비자 및 구매자 부담을 원칙으로 합니다.
구입 후 한 달(30일) 이후의 제품에 서비스에 대하여 제품 수리를 원하실 경우 센터 입고에 대한 왕복 배송비 그리고 약간의 부품 교체 비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.
(부품 교체 비용은 제품이 입고되어 부속품의 교체와 수리 비용에 대한 서비스 비용의 합산한 가격을 의미합니다.)

해외에서 구매하신 제품을 국내에서 서비스 수리를 원하실 경우 왕복 배송비는 전액 소비자 및 구매자 부담을 원칙으로 합니다.
구입 후 한 달(30일) 이후의 제품에 서비스에 대하여 제품 수리를 원하실 경우 센터 입고에 대한 왕복 배송비 그리고 약간의 부품 교체 비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.
(부품 교체 비용은 제품이 입고되어 부속품의 교체와 수리 비용에 대한 서비스 비용의 합산한 가격을 의미합니다.)

다음과 같은 경우에는 보증기간 내에서도 유상수리, 유상 교체가 적용됩니다.

사용상 과실 및 부주의로 인하여 고장이 발생한 경우
정상 사용의 목적이 아닌 다른 목적으로 제품을 인의 분해, 개조한 경우
외부 충격으로 인한 훼손 및 고장의 경우관리 부주의 로 인한 이물질의 오염 및 부식에 관한 경우
기타 이용자의 과실이 인정되는 경우

서비스 접수안내

접수 완료 후에는 고객님의 연락처로 확인 전화 및 문자로 알려드립니다.
서비스의 처리기간은 통상 서비스 센터에 입고시킨 후 약 7일의 시간이 소요됩니다.
서비스 불가 제품으로 판정될 시 (수선 및 부품의 교환이 어려운 경우)
구입금액의 30%를 적립금으로 지급하여 드립니다.
서비스 센터의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합니다.
(점심시간은 오후 12:30분부터 오후 01:30분까지입니다.)
토요일, 일요일 및 국가 공휴일은 휴무합니다.

부품 교체비용과 부속품 교체 서비스 및 부품 교체 서비스 비용 안내

우산팁 교체: 500원
중앙캡 교체: 500원
손잡이 교체: 1,000원
메인봉 교체: 1,500원
우산 커버추가: 2,000원

원단 찢어짐 : 서비스 불가
살대 부러짐 : 서비스 불가

서비스접수

REGNET ® 및 REGNET ® 로고는 한국 또는 기타 국가에 등록된 ATK LLC 회사의 등록상표입니다.
이러한 상표는 ATK LLC의 허가 없이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. 설명서에는 ™ 또는 ® 표시가 명기되어 있지 않을 수 있습니다.
제품 포장 및 웹 사이트 요소를 광고, 제품 포장 웹 사이트 및 홍보물을 포함한(이에 국한되지 않음) 귀사의 어떠한 자료에서도 모방해서는 안 됩니다.
레그넷의 기능 및 제품 사양은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.